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Title. MC그리, '이불밖은 위험해' MV서 모모랜드 낸시와 연인 호흡… '막이래쇼' 인연
  • 작성일 16.12.06
  • 추천 추천하기
  • hit 421
평점 0점

모모랜드 낸시가 MC그리의 신곡 '이불밖은 위험해' 뮤직비디오 속 여자친구로 등장했다.

MC그리는 12일 0시 신곡 '이불밖은 위험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는 모모랜드의 막내 낸시가 출연해 MC그리와 특별한 호흡을 맞췄다.

극중 MC그리의 여자친구로 등장하는 낸시는 이불밖에서 벌어지는 위트 넘치는 사고의 주인공으로 깜찍한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그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MC그리와의 특별한 인연 때문. 두 사람은 '어린이들의 무한도전'으로 불리는 투니버스 '막이래쇼'에 함께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낸시는 '이불밖은 위험해' 뮤직비디오를 통해 MC그리와의 두터운 의리를 과시한 것은 물론,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내며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낸시 소속사 더블킥엔터테인먼트 측은 "평소 절친한 MC그리는 물론 촬영 스태프들 모두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면서 "MC그리는 물론 낸시와 모모랜드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는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프로듀서 '9999'와 신예 프로듀싱팀 'FRKN Posers'의 'Last.P'가 공동 프로듀싱한 흥겨운 어반 힙합 트랙으로, 최근 공개 연애를 하며 사랑꾼으로 거듭난 'MC그리' 본인의 연애담을 직접 작사에 반영하여 만든 귀여운 러브송이다.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